생활개선연천군연합회 회원 한마음수련대회
상태바
생활개선연천군연합회 회원 한마음수련대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3.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오전 11시 연천수레울실내체육관에서... 230여명 참석

 
 
 
 
 
 
 
 
이복실 회장
생활개선연천군연합회 회원 한마음수련대회 4일 오전 11시 연천수레울 실내 체육관에서 김규선 연천군수.왕영관 군의회의장,김광철도의원, 군의원, 임춘랑 경기도 연합회장,김강욱NH농협은행 연천군지부장, 장애정 연천군여성협의회장, 생활개선회원 2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마음 수련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날 개최된 한마음수련대회는 미래농촌을 이끌어갈 생활개선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농촌여성 리더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건강한 농촌생활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 함양과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화합과 단합된 마음으로 지역경제에 희망이 되는 많은 활동들을 추진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건강한 지역여성리더로서의 역량을 키우기 위해 생활라인댄스팀과 함께 몸짱 만들기 체조를 배우고, 컨츄리락밴드와 생활라인댄스동아리의 솜씨발표로 회원들이 틈틈이 갈고 닦은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하여 참석한 내빈과 회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했다.

특히 식후행사로 진행된 명랑운동회의 진행을 이벤트회사에 맡겼던 것을 회원들이 스스로 게임을 기획하고 진행함으로써 예산절감 뿐 아니라 회원들 스스로 리더십을 키우는 계기가 되었다.

김규선 연천군수는 축사에서 “ 생활개선회원들이 지역사회 여성 리더로서 역할을 다해주신 데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연천군 발전을 위해 큰 힘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앞서 이복실 회장은 인사에서 “ 바쁜일정에도 불구하고 생활개선 회원등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게되어 기쁘다.”면서“ 바쁜농사일과 오랜가뭄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회원들에게 삶의 여유와 희망을 주기위해 회원들의 솜씨발표를 통한 공연과 회원모두가 즐기는 명랑운동회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으니 모두 즐거운 하루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 생힐개선연천군연합회는 능력개발을 통한 재능기부와 지역 사회봉사 활동에 솔선수범하여 내고향 연천을 가장 살기좋은 고장, 미래가 아름다운 고장으로 만드는데 앞 장 설것.”을 강조했다.

                                                    제10대 임원은 다음과같다.

▲제10대 임원 군연합회장 이복실. ▲수석부회장 이영옥. ▲부회장 신경주. ▲사무국장 남옥지. ▲감사 이화순. ▲감사 장순자.▲연천읍 회장 최혜경.▲전곡읍회장 양승순.▲군남면회장 조남미.▲청산면 회장 강순희.▲미산면회장 최윤정.▲왕징면회장 이돈숙.▲신서면회장 남정임.▲장남면회장 정예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