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연천농업대학 동문 체육대회 개최
상태바
제6회 연천농업대학 동문 체육대회 개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3.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학생 동문회원 150여명 참석 화합과 연천 농업발전을 위한 결의 다져

 김규선 군수가 인사말을 하고있다.
 국민의례
 
연천 농업인 대학생들의 화합의 한마당인 제6회 연천농업대학 동문 체육대회(회장 류문희)가 26일 오전11시 신서면 내산리 수덕원에서 열렸다.

연천농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전문농업경영인을 양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의 일환인 이번 행사에는 김규선 군수, 왕영관 군의회의장 및 군의원,김강욱 NH농협은행 연천군지부장,학생 및 동문회원등 150여명이 참석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대회에서 재학생들과 졸업생들은 각과의 명예를 걸고, 족구, 피구, 훌라후프 돌리기 등을 펼치며 기량을 뽐냈으며 아로니아베리나무, 쌀, 잣, 벌꿀 등 회원들이 생산한 농산품을 경품으로 출품하여 선․후배 간의 돈독한 우정을 나누는 시간을 마련했다.

학장인 김규선 연천군수는 대회사를 통해 “비가 많이 오는 기상여건 속에서도 농업인들의 슬기로운 대처 덕분에 풍성한 수확을 거둘 수 있게 되었다”며 노고를 치하하고“농업의 전문화가 필요한 시대에 농업대학을 통하여 경쟁력을 갖춘 전문경영인으로 크게 성장 해 으뜸연천, 명품연천을 이끌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08년 제1기 졸업생 배출을 시작 210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한 연천농업대학은 지난 3월 제6기 입학식을 갖고 생명농업과 1개 학과를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