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제1회 기업유치위원회 개최
상태바
연천군, 제1회 기업유치위원회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1.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촉직 위원 위촉장 수여와 기업유치 활성화 방안 논의 ....

22일 오전 11시 군청상황실에서 기업유치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연천군 기업유치위원회를 개최했다.

연천군은  22일 군청 상황실에서 김규선 군수, 기업유치 위원회 위원 등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연천군 기업유치 위원회를 개최했다.

22일 군에 따르면 “지역사업의 경쟁력 강화와 유망기업의 투자유치를 효율적으로 유치해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 인구증대의 실질적인 지원을 위해 기업유치 위원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김규선군수가 위촉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기업유치 활성화 방안에 대해 설명 논의하고있다.

이날 처음 회의를 개최하고 운영을 시작하는 연천군 기업유치 위원회는 위촉직 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기업유치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기업유치위원회는 14명으로 연천군수가 위원장을 맡게 되며, 도의원, 군의원, 기업인, 재경군민회, 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 경기지방중소기업청, 중소기업진흥공단, 한국산업단지공단, 경기도시공사, 경기신용보증재단의 추천을 받아 구성하였다.

또한,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기업을 유치하고 지원하는데 자문 및 심의를 하게 되며, 주요기능으로는 기업유치 및 지원 기본계획수립과 주요시책에 관한사항, 투자기업에 대한 지원에 관한 사항, 지원대상자 선정 등에 관한 사항, 기업유치 기여자에 대한 성과급 지급에 관한 사항 등을 심의하며, 정기회와 수시 임시회를 개최하게 된다.

한편, 연천군은 백학면 통구리일대에 43만9천197㎡ 규모로 지난 4.18일 조성완료된 연천백학산업단지를 수도권에서 가장 저렴한 분양가인 3.3㎡ 당 619,750원으로 무이자 할부 분양중이며, 입주대상 업종은 ▶금속가공제품(기계 및 가구제외)(25) ▶1차 금속(24) ▶의료, 정밀, 광학기기 및 시계(27) ▶전기장비(28) ▶기타 기계 및 장비(29) ▶전자부품, 컴퓨터, 영상, 음향 및 통신장비(26) ▶가구(32)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