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주민자치협의회장 이ㆍ취임식 개최
상태바
연천군 주민자치협의회장 이ㆍ취임식 개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4.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5대 조귀연 협의회장 취임, 지역공동체를 이끄는 구심체 역할 할 것 -

이임하는 박욱주 연천군주민자치협의회장을 김규선 군수와 이순녀 전곡읍자치위원장이 축하기념사진을 촬영하고있다.
연천군 주민자치협의회에서는 지난 11일 미산면 주민자치센터에서 제4대 박욱주 협의회장과 제5대 조귀연 협의회장의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규선 연천군수, 왕영관 연천군의회 의장, 초대 차동장 협의회장과 제3대 성기호 협의회장을 비롯하여 미산면 지역의 기관 단체장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박욱주 이임 협의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2년간의 협의회장 직책을 수행했던 시간을 황무지에 핀 장미꽃에 비유하며 다사다난했음을 회고하면서” 앞으로 발전해야 할 연천군 주민자치의 방향과 분명한 목표의식을 통해 한층 더 발전한 주민자치가 이루어지기를 당부했다.

이어 제5대 조귀연 신임 협의회장은 “초심의 마음을 끝까지 간직하며 말보다는 행동으로 주민자치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하며 협의회의 운영을 통해 지역공동체를 이끄는 구심체의 역할을 담당하는 주민자치협의회가 되도록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김규선 연천군수와 왕영관 군의회 의장은 격려사와 축사를 통해 “이임 협의회장의 노고를 치하하며 새로이 시작하는 신임 협의회장에게도 주민이 함께하는 주민자치와 주민자치센터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