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콩 VS 세균킹 한판대결···어린이 뮤지컬 ‘출동! 로보콩’
상태바
로보콩 VS 세균킹 한판대결···어린이 뮤지컬 ‘출동! 로보콩’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4.0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부터 연천수레울아트홀서

 
냉장고 속 음식들이 동물이 돼 살아 움직인다는 상상력을 바탕으로 제작된, 2010년 대한민국 애니메이션대상 수상에 빛나는 화제작 ‘코코몽’이 새롭게 뮤지컬로 돌아왔다.

‘출동! 로보콩’은 우리 아이의 올바른 식습관을 키우자는 취지로 소아비만과 소아변비를 다루고 있다.
코코몽과 친구들이 햄버거, 콜라, 사탕 등이 가득한 패스트푸드나라인 푸드월드로 떠나 음식의 유혹에 빠져버리기도 하고, 채소 과일을 먹지 않아 뱃속에 똥이 가득 찬 ‘두리’의 큰창자로 들어가 세균킹 일당과 한판 승부를 벌이는 등 애니메이션과 다른 뮤지컬만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로보콩 VS 세규킹, 더욱 화려해진 한판 대결과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어린이들을 사로잡는다. 에듀테인먼트 뮤지컬답게 교육적인 가치와 재미 둘 다 놓치지 않는다. 코코몽 시즌2에 등장하는 세균킹과 일당들이 등장, 싱싱마을을 지키는 로보콩과의 대결을 화려한 특수효과로 구현해 낸다.

또한 보다 스펙타클하고 다채로은 액션 연출을 위해 중요무형문하재 제 17호인 봉산탈춤의 사자춤을 모티브로 한 세균몬스터와의 대결장면을 삽입, 볼거리 가득한 무대를 만들어 낸다.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대결 속에서 균형 잡힌 식생활, 규칙적인 운동습관이 필요하다는 교훈을 자연습럽게 전달한다.

공연은 연천수레울아트홀에서 6월 20일 금요일 오전 10시 20분, 21일 토요일 오전 11시, 오후 2시에 진행된다. 요금은 전석 2만원이며, 아이들은 5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관람연령은 24개월 이상 가능하다.

문의 및 예매는 전화 031)834-3770 / 839-2910 인터파크 1544-1555 인터넷 www.sureul.com 및 ticket.interpark.com 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