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곡중 관악부 제2회 정기연주회 연천 드림 콘서트
상태바
전곡중 관악부 제2회 정기연주회 연천 드림 콘서트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4.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오후 5시30분 전곡중학교 강당에서

 전곡중학교 관악합주단의 연주(지휘 고은지 교사)
 유도봉  전곡중 학교 교장이 인사말을하고있다.
 유도봉 전곡중교장, 김규선 군수, 김규대 전곡고 교장(왼쪽부터)
연주회 사회를 맡은 유재구 교사와 이정미 교사
 연천청소년 합창단 (단장 이선진 교사)
 
 
 
 
 
홍지해 소프라노
전곡중학교(교장 유도봉) 관악부제2회 정기연주회(지휘 고은지 교사)가 23일 오후5시 30분 댕 강당에서 김규선 군수, 김규대 전곡고등학교 교장,학부모,학생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전곡중학교 관악부 제2회 정기연주회는 전곡중학교 관악부,연천청소년합창단 주관 연천교육지원청, 전곡중 운영위원회, 학부모회등이 후원했다.

이날 연주회는 유재구교사와 이정미 교사의 회로 진행되었으며 제1부 관합주, 합창,5중주,독창이 제2부에서는 관악합주 합차 협연등 순으로 이어져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유도봉 교장은 인사말에서 “ 이번 정기연주회는 스승과 학부모드 제자가 함께하는 연주회를 준비함에 있어 모두 봄부터 더운 여름을 지난 오늘까지 열심히 준비했다.”면서 “ 창단연주회를 할 수 있게 늘 관심과 축복해준 학부모와 지역사회에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유 교장은 “단원들이 하나가 되어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소리에 평온함을 누리는 시간이 되길바라.”며” 아낌없는 박수와 격려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전곡중 관악부(지휘 고은지 교사)는2012년 교육과학기술부(학생오케스타라)사업에 선정되어 창단된 전곡중 관악부는 3년차인 현재 크게 발전되어 2014 경기도 청소년 관악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등 각종 경연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다.

지역사회와 활발히 연계한 공연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지역주민과 함께 문화예술을 누리며 계속 성장하고있다.

◆.연천청소년합창단(단장 이선진 교사,반주 박민지 교사)은 연천청소년 합창단은 올해 3월에 창단하여 관내 5개 중,고등학교 학생들이 매주 수요일 5시 전곡중학교에서 연습시간을 갖고 합창 연습을 하고있다.

합창단은 학생들에게 예술적 재능과 꿈을 키워 발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각종 공연과 행사에 출연 활발하게 활동하고있다.

지역청소년들이 함께 연합하여 긍정적인 학교문화를 창출하고 있으며 나아가 연천의 자긍심이 되기를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