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제7회 푸른성장대상 단체 대상 영예
상태바
연천군, 제7회 푸른성장대상 단체 대상 영예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1.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의 유해환경개선 단체부문에서 대상 수상 -

▲ 2011년 제7회 푸른성장대상 단체부문 1위를 차지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연천군청소년상담지원센터(소장 사춘이)가 11월 25일 MBC 여의도 D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1년 제7회 푸른성장대상 시상식’에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지원을 위한 유해환경 개선’ 단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푸른성장대상은 청소년을 위해 헌신적으로 일해 온 숨은 공로자를 적극 발굴하고, 청소년이 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여성가족부가 지난 2005년부터 시상을 시작하였으며, 7회째를 맞는 올해는 여성가족부, 문화방송, 중앙일보가 공동주최하여 시상식이 개최됐다.

연천군청소년상담지원센터는 지난 99년부터 다양한 상담 및 집단프로그램을 실시와 청소년 차세대위원 운영, 자살예방, 인터넷중독, 청소년 거리선도 및 유해환경개선 캠페인 등을 펼치고, 학교폭력 및 성폭력 예방교육을 실시하는 등 청소년 유해환경 예방지원 사업을 적극 펼쳐온 공로가 인정돼 단체부문에서 대상기관으로 선정됐다.

청소년상담지원센터 백가연 팀장은 “관내 청소년관련 지원단체 모두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했는데 이렇게 상을 받게 되어 더욱더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더욱 건강하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사회 환경을 조성하는데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