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기업하기 좋은 환경조성 간담회 개최
상태바
연천군, 기업하기 좋은 환경조성 간담회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1.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과 함께 기업인들의 애로사항 청취 -

 

김규선 연천군수는 기업하기 좋은 환경조성 간담회를 갖고 애로사항들을 청취했다.
 
29일 군청 재난상황실에서 관내 기업인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30일 군에 따르면 “중소기업에 대한 각종 주요시책을 설명하고 기업인의 애로사항 청취와 해결노력을 통한 기업하기 좋은 연천군을 만들기 위해 군수와 기업인과의 간담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김규선 연천군수를 비롯해 경기제2중소기업지원센터, 경기신용보증재단 포천지점, 관내기업인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SOS 동영상 상영과 중소기업에 대한 각종 주요시책 설명, 기업인들의 애로사항 청취 및 답변 등을 실시하며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김규선 연천군수는  “관내 기업체의 경영애로 해소와 기업하기 좋은 환경조성을 위해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지원으로 기업체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인사말과 함께 군정 주요시책에 대한 설명을 실시했다.

특히, 군은 기업체의 관내 유치와 함께 중소기업 육성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고용창출을 위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조성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관내 중소기업들이 경쟁력을 갖추고 지역경제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정기적인 기업인과 대화를 통하여 기업의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적극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