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연천군민 건강걷기 행사 9일 개최
상태바
2015년 연천군민 건강걷기 행사 9일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5.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곡리유적지 잔디밭 출발해서 한탄강 끼고 5km 걸어
 

‘2015년 연천군민 건강걷기 행사’가 오는9일 오전 9시 전곡리유적지입구 잔디밭광장에서 개최된다.

연천군보건의료원이 주최하고 경기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건강걷기를 통하여 주민의 건강생활 실천의지와 분위기를 확산시키고 예방중심의 건강증진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Do walk, Be healthy’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가족 및 일반인이 약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걷기 코스는 전곡리 유적지 잔디밭을 출발하여, 한탄강변, 전곡 선사박물관을 돌아 전곡리유적지 내 둘레길 까지 5km 거리이다.

이번 행사는 ▲건강교육․체험부스운영(혈압․혈당 측정 및 상담, 금연, 절주, 천연비누 만들기, 우정팔찌 만들기 등) ▲건강걷기 교육 ▲미라클 페이스 페인팅 ▲평화누리길 포토존 등 참가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화합의 장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자원봉사활동홈페이지 1365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한 학생은 봉사활동 시간이 인정된다.

참가신청은 당일 오전 8시 30분부터 9시까지 행사장 현장접수를 하며 선착순 500명에게는 기념품이 주어지고 완주자는 전곡선사박물관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보건의료원 (031)839-407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