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의 메아리 K-Rock의 역사를 깨우다
상태바
동두천의 메아리 K-Rock의 역사를 깨우다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5.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25일 2일간 보산동일대에서
 
 
 

[동두천=백호현기자] 동두천시(시장 오세창)는 24일과 25일 2일동안 보산동 일대에서 K-Rock 버스킹데이 공연을 개최했다.

24일부터 시작한 공연은 보산동 관광특구일대에서 조성중인 K-Rock 빌리지 사업으로 K-Rock의 명곡들과 최신 트렌드에 따른 신세대 K-Rock이 함께 공존하여, 메인공연인 Rock과 서브공연인 방송 댄스를 통하여 여러 세대가 어울릴 수 있도록 진행됐다.

당일 공연은 홍대에서 활동 중인 신흥 Rock 밴드인 스프링스, 보이후드가 출연하여 12월26일, 드루와 등 최신 Rock음악과 히트곡 위주로 공연을 하였다. 길거리 공연답게 유모차를 끌고 온 젊은 부부, 소요산 등산객, 보산특구 관광객, 외출 나온 미군 등 지나는 사람들이 자연스레 모인가운데, 주말외출을 만끽하였다.

K-Rock 길거리공연은 보산동관광특구 일대에서 주말마다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젊은 Rocker들의 수준 높은 공연으로 Do Dream 동두천이 음악과 젊음이 가득한 Rock의 도시로 되살아 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K-Rock 길거리공연을 관람한 한 시민은, 홍대나 대학로에 가야 볼 수 있는 길거리공연을 주말마다 여기서 볼 수 있으니 너무 좋다며 주말마다 친구들을 데리고 꼭 오겠다는 뜻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