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우호 친선 축구경기 열려
상태바
한미우호 친선 축구경기 열려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5.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와 미1기갑사단 2여단
 

[동두천=백호현기자]동두천시 (시장 오세창)는 14일 오전 11시 동두천시 종합운동장에서 시청 축구 동호회 와 미1기갑사단 2여단 지휘관 및 장병 등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한미우호 친선 축구경기를 좋은 분위기 속에서 개최했다.

이날 경기는 오세창 동두천시장과 미2여단장 (버나비 대령)의 간단한 격려말씀 및 기념 촬영 후 실시되었으며, 시의회 김승호 부의장님과 소원영의원이 참석하여 양 팀의 선수들을 격려했다.

미2여단 선수 팀은 한 달 전 실시된 대한민국의 미육군 체육대회에서 우승한 제15여단지원 대대 팀을 주축으로 구성되었으며, 양 팀 모두 상대선수가 넘어지면 일으켜 주는 모습을 보이며, 승패를 떠나 서로에게 좋은 스포츠 정신을 보여주었다.

경기가 끝난 후 버나비 대령은 한미 양팀이 모인 자리에서“이와같이 한미우호를 위해 애써준 모든 노력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미2여단 선수들의 메모와 싸인이 기록된 축구공을 동두천시청 축구동호회회장 정우상 공여지개발과장에게 전달했다.

또한, 경기이후 양 팀은 동두천 시청 축구동호회가 준비한 점심식사를 함께하며 우정과 화합을 다졌다.

한편, 동두천시는 현재 미2여단 장병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한국 전통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실시해 미군들에게 한국에 대한 좋은 이미지와 동두천에서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2016년 3월 미국으로 돌아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