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성윤 제7대 연천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취임
상태바
서성윤 제7대 연천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취임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6.0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오전 10시 연천수레울아트홀 1층에서 80여명 참석.
▲ 서성윤 이사장이 취임식을 마치고 공단지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하고있다.
▲ 국기에 대한 경례
▲ 서성윤 이사장이 취임사를하고있다.
서성윤  연천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연천군 복지지원과 직원들이 서성윤 이사장의 취임을 축하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연천= 백호현 대표기자]17일 오전 10시 연천수레울아트홀 1층에서 박병찬 연천군기업인협의회장,장애정 군의원,서성추 군의원, 홍동기 강원도민회장,윤종훈 안전행정과장,양영종 세무과장, 이연규 전곡읍장,시설관리공단직원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성윤 제7대 연천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취임식을 가졌다.

서성윤 신임 이사장은 취임사에서 “지난35년간의 오랜 공직생활을 끝으로 공기업의 변와 혁신이 요구되는 중요한 시기에 연천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이라는 막중한 소임을 맡게되 책임감이 무겁다.”면서“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을 우수공기업의반열에 올려놓고 많은업적을 남기고 떠난 이명혁 이사장께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서 이사장은 “우리공단은 2000년 3월 설립된 이후 어려운 경영여건속에서도 역대 이사안들과 직원여러분들의 헌신적인 오력과 땀의 열정으로 경영수지를 개선하고 정보의 고급화 성숙된 노사문환등 점진적 발전을 통한 대외 경쟁력을 향상 시켜 나가고 있다는 것다.”며“ 이제는 안정된 조직기반을 바탕으로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겠다는 각오로  끊임없이 탐구하고 도전하며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경기도내 최고의 공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서 이사장은 “ 이를위해 모든행정은 고객관점,고객중심으로 해야하며 고객이 요청 하기전에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를 먼저 제공하고 고객참여의 기회를 대폭 확대하고 고객중심의 행정을 실현하는데 우리공단인 모두가 앞장서나가자.”고 말했다.

평소 맡은일에 솔선수범하고 소통이 원만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서성윤 이사장은 전곡고등학교 1회 졸업생으로 중 면장.연천군 선사관리사업소장, 복지지원과장등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