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더 민주당 유진현 후보 동두천중앙로 거리유세
상태바
[포토]더 민주당 유진현 후보 동두천중앙로 거리유세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6.0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오후6시 동두천 중앙로 4거리에서 시.군의원등 참여
정성호 (양주)후보가 유진현 후보 지원유세를 하고있다.
이성수 시의원, 유진현 후보. 정성호 후보.  김동철 시의원.(왼쪽부터)
 
 
 
더민주당 운동원들이 정성호 후보와 유진현 후보를 위치며 지지를 호소하고있다.
더 민주당 유진현 후보가 승리를위한 포즈를 취하고있다.
더 민주당 유진현 후보가 거리유세를 하고있다.
 
동두천.연천 발전 관광학 박사 유진현이가 책임지겠습니다.
오는 12일 자정까지 선거운동은 계속됩니다.

[동두천.연천=백호현 대표기자] 더불어 민주당 유진현 후보는 1일 오후6시  동두천시 중앙로 4거리에서 정성호 후보,유진현 후보.이성수 의원.김동철 의원, 왕규식 의원.박인범 총괄본부장,양윤식 상임고문.박진훈 상임고문,마명복 연락소장, 당직자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두천 선거구 출범식을 가졌다.

이날 정성호 후보는 유진현 후보 거리 유세를 지원에서“18대때 여당의원은 동두천 특별법을 만들어야 한다고 장담했지만 현재까지 국회에서 의결되지 못하고있고 국회의원의 보좌관만하면 국회의원이 된다고하는데 보좌관이 동두천 지역발전에 아무런 역할을 못할 것 동두천의 문제 4년 동안 책임질 것 관광학박사인 유진현 후보만이 동두천 연천을 발전시킬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유진현 후보는 유세에서 “ 동두천연천이 법정지역에 속해있어 수도권정비보호법.군사시설보호법등 각종규제로 타지역에 비해 지역발전이 낙후되있어 제가 만약 당선이된다.‘면” 존경하는 동두천.연천군민여러분 지역경제 활성화로 모든가정과 청년들이 일자리를 가져 온가족이 행복한 동두천 연천을 만들겠다.“고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