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시설관리공단, 극단 연천과업무협약 진행
상태바
연천군시설관리공단, 극단 연천과업무협약 진행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6.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함께 한다 전해라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서성윤)은 11일 연천수레울아트홀 고객누리방에서 서성윤 이사장을 비롯한 극단 연천 김탄일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수레울아트홀 문화소통 프로젝트 ‘함께한다 전해라~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연천군시설관리공단과 극단 연천은 연천군민의 문화예술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더 나아가 참여의 주체가 될 수 있도록 연극과 뮤지컬 장르를 활용한 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연천군민과 청소년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수레울아트홀의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의 파트너로서 함께하게됐다.

2016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는 사업으로 연천군민과 청소년들의 문화향유 능력을 신장과 양질의 감상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함이 목적이며, 세대 간의 격차를 좁히고 교류를 통해 긍정적인 사회적 수립하여 문화자긍심을 고취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수레울아트홀 문화소통 프로젝트 「함께한다 전해라~」는 성인반과 청소년 반으로 나눠서 진행되며, 성인반은 26일(화)부터 7월 13일(수)까지 청소년반은 23일(토)부터 7월 13일(수)까지 2시간씩 총 15주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육 마지막에는 발표회를 한다.

서성윤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연천군민과 청소년들이 수레울아트홀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며, 본인의 재능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상호 노력하기.”를 당부했다.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극단 연천 (010-5138-2675) 또는 연천수레울아트홀 (834-3770, 839-2910) 으로 하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