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회 소요단풍제
상태바
제31회 소요단풍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6.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부터 30일까지 2일간 소요산 야외음악당에서
 
 
오세창 시장이 축사를하고있다.
김관목 동두천시 예총회장이 기념사를하고있다.
 
오세창 동두천 시장이 축사를하고있다.
 
김성원 국회의원이 축사를하고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제31회 소요단풍제가 29일부터 30일까지 소요산 야외음악당에서 오세창 시장. 김성원 국회의원.박형덕 도의원,홍석우 도의원.장영미 시의장. 이종만 연천군의회의장,시 의원.김관목 동두천시 예총회장.양순종 새마을운동 동두천시지회장,동두천시 사회기관 단체장.등산객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김관목 예총회장은 기념사에서“청명하고화창한 가을,하늘아래 오색단풍이 화려하게 수 놓은 경기의 소금강이라 일컫는 천혜의 소요산자리에서 펼쳐지는 2016년 소요단풍제를 개최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소요단풍제는 단순한 축제로만 그치는 것이 아닌 단풍을 테마로한 문화예술의 도시로 자리매김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말했다.

김 회장은 “축제기간 동안 모든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사람.예술이 함께 어울리는 한마당 축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세창 시장은 “경기의소금강이자 동두천의자랑인 소요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하는 제31회 소요단풍제에 참여한 10만시민을 대표하여 환영한다.”면서“소요산이 4계절이 아름다운 명산이지만 그중에서도 형형색색의 단풍이 아름답게 수 놓고있는 지금이 최고의 관람시기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주신 관광객여러분께 감사를드린다.”고 말했다.

오시장은 소요단풍제 기간 동안 관내 문화예술단체발표회 요석공주, 소년 어유소장군선발대회. 각종체험행사와 초청가수 공연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으니 마음껏 즐기시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기길바란다.“고 말했다.

김성원 국회의원도 축사에서 “제31회 소요단풍제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일상의 근심과 걱정은 잠시접어두시고 오색창연하게 물든 단풍을 감상하여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먹는 즐거움과 보고즐기는 기쁨을 마음껏 누리기릴 바란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 끝으로 동두천예총의 무궁한발전을 기대하면서 이 자리에 참석하신 모든분들의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