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연천군농촌지도자대회
상태바
2016년 연천군농촌지도자대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6.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오전11시 농업기술센터 3층 대강당에서
김규선 군수가 축사를하고있다.
▲ 전재규 회장이 대회사를하고있다.
김성응 중앙 연합회장이 축사를하고있다.
이종만 군의회의장이 축사를하고있다.
 
▲ 연천군수 표창
▲ 연천군의회의장표창
▲ 중앙연합회장 표창
▲ 경기도연합회장 표창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28일 오전11시 농업기술센터3층 대강당에서 김규선 군수. 이종만 군의회의장.김광철 도의원.군의원.김성응 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장.원종성 농촌지도자경기도연합회장.이수정 NH농협은행 연천군지부장.이찬재 연천군산림조합장. 김유훈 연천농협장. 최종철 전곡농협장, 현상태 임진농협장.이복실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이영옥 생활개선회연천군연합회장.각 종목 연구회장.회원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연천군농촌지도자(회장 전재규)대회를가졌다.

 전재규 회장은 대회사에서“2016년 연천군농촌지도자 대회를 맞이하여 참석해주신 농촌지도자 회원 그리고 이 자리를 빛내주기위해 참석해주신 내외빈들에게 감사인사를 드린다면서 농촌지도자들은 성숙된 의식과 공동체 의식으로 서로간 협역을 통해 더불아 잘사는 농업농촌을위해 우애. 봉사.창조의농촌지도자 이념을 바탕으로 과학연농의보급 실천에 앞장서 농업발전을선도했다.”고 말했다.

 전 회장은 “도시와 농촌의 격차가 심화되고 쌀 가격 폭락으로 산업의 근간은 흔들리고 FTA등 시장개방으로 어려움이 가득한 상황에서 김영란법이 FTA보다 높은 파고가 되 농가를 덮치며 농촌은 태풍의 소용돌이 속에 빠져 있는상황에 박탈감만 남아있고 농업의 어려움은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전 회장은 ‘무한경쟁의 시대를 맞아 희망찬 농업.활기찬 농촌.슬기로운 농업인의 모습이 구현될 수 있도록 우리 농촌지도자가 솔선수범하여 연천의 농업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다하여 미래를 준비하고 새롭게 도약해나가자.“고 강조했다.

이날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같다.

 ◘.연천군수 표창 ▲이 승호

◘.연천군의회의장 표창 ▲이기호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장 ▲정현상.

◘.한국농촌지도자경기도연합회장 ▲이상호

농촌지도자 연천군연합회 임원현황

군 연합회 ▲회장 전재규 ▲부회장 신흥만 ▲사무국장 한완석▲감사 문을곤 ▲감사 이윤규

▲연천회장 이한경 ▲전곡회장 이춘근 ▲군남회장 임태신 ▲청산회장 김시흥 ▲백학회장 이연정 ▲미산화장 김영만 ▲욍징회장 이천복 ▲신서회장 홍중기 ▲중 면회장 이기호 ▲장남회장 이명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