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면,새마을부녀회 삼계탕 나눔행사
상태바
신서면,새마을부녀회 삼계탕 나눔행사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7.0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서면 어르신들 “삼계탕”드시고 건강한 여름 나세요 !
 

연천군 신서면(면장 임광진)은 23일 오전 신서면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신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임광진, 민간위원장 이효창)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원숙)가 주관하고 신서면 이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체육회, 방위협의회, 새마을지도자회 등 각 단체가 후원했다.

삼계탕 나눔 행사를위해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행사 며칠 전부터 정성껏 닭은 손질하고 행사 당일 이른 아침부터 비지땀을 흘리며 삼계탕 300명분 만들어 참석한 어르신들에게 식사 대접을 거들었다.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삼복 때가 되어도 혼자 살고 있어 삼계탕을 먹을 엄두도 내지못했는데 이런 자리를 마련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행사 소식을 전해들은 태광식품(파주 법원읍 소재 대표 김도백) 회사에서 호박죽, 현미누룽지 등 18,272천원어치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으며, 김도백 대표는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랑나눔실천을 하겠다.”고 말했다.

임광진 신서면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이 이 삼계탕을 드시고 다가올 혹서기 더운 여름 건강하게 이겨내시길 바라며,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신서면 각 단체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신서면 지역사회복지협의체를 주축으로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더 갖고 더불어 사는 신서면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