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학교,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협약식
상태바
경기대학교,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협약식
  • 엄우식 기자
  • 승인 2017.07.2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교총장,젊은 학생들이 참여하는 군 문화축제로 승화약속
▲ 백호현 이사장이 인사말을하고있다.
 
홍형호 교수가 인사말을하고있다.

[연천=엄우식 기자] 27일 오후5시 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사무실에서 조은주 경기대학과장,홍형호 교수,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 후원,협찬사,등기위원,운영위원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대학교(평생교육원장,김기영)와 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이사장 백호현)협약식을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경기대학교에서 조은주 스포츠복지 전공학부장,(주)위니스포츠,산우법무법인 컨설팅,르쌍떼,(주)팀윤진 대표가 참석하고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러룩 페스티벌에서는 백호현 이사장, 김흥환 이사.이종호 이사,윤종용 이사,등기위원, 운영위원등 40여명이 참석해 축하와 감사,자리가마련됐다.

백호현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 사단법인에서부터 지금까지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오늘 경기대학교와 후원,협찬사들의 업무협약으로 많은 용기를 얻었다.”면서“성공적인 축제 준비를위해 함께 경기대학교와 후원,협력사들 위원들이 함께 협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홍형호 교수도 인사말을통해 “ 경기대학교 물론 총장님도 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에 많은 관심을갖고있다.”면서“ 학교나 후원,협력사에서도 도움이 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 해 노력할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김경수 무형문화재 보유자도 인사말에서 “ 현대 군대에서는 군인들의 사기충전을위해 군악대가 있듯이 예전에도 사물놀이나 길놀이등을 통해 길흉화복을 위한 뜻도 있지만 전쟁터에서는 북과 징등을 이용 사기를 높였었던 시절도 있었다.”며“ 이번 처음 시도하는 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에서 사물놀이를 밀리터리룩 페스티벌에 맞는 공연을 준비하고싶다.”고 말했다.

이날 협약식은 양 기관이  대학과 법인 간의 연계체계확립,교육발전과 학술교류, 우수인력 양성교육및 공동 연구 사업등을 체결 해 나갈것을 협약했다.이어 참석자들은  자유토론과 건의사항, 기념촬영 순으로 이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천주민 2017-07-29 00:36:31
축하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