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제1회 통일음악회 개최
상태바
[단독]제1회 통일음악회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8.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오후 6시30분 연천수레울아트홀 대 공연장에서
이태원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연천군협의회장이 인사말을하고있다.
김광철 군수가 축사를하고있다.
임재석 연천군의회 의장이 축사를하고있다.
양윤식 수석부회장이 내,외귀빈들을 소개하고있다.
전곡초등학교 학생들의 통일퍼포먼스 합창
평화와 통일을 이야기하는 시.노래 콘서트
평화와 번영을 위한 관악연주  [백학중학교 노곡초등학교 ]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8일 오후6시30분 연천수레울아트홀 대 공연장에서 김광철 군수, 임재석 군의회의장.서희정 부의장, 김미경 의원,박충식 의원,이준용 연천문화원장, 이월선 NH농협은행연천군지부장,유진현 동두천.연천당협위원장,강정복 대한적십자사 중앙회봉사회 부회장.백호현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관내학교장, 학생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화와 통일로가는 시.음악이 있는 제1회 통일음악회를 가졌다.

제1회 통일음악회는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연천군협의회가 주최,주관하고 연천군이 후원했으며 1부 개회식에 이어 2부행사로 통일영상 통일퍼포먼스합창.평화와 통일을 이야기하는 시.노래콘서트.평화와 통일을위한 관악연주 통일을 위한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이태원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연천군협의회장은 인사말을통해 “비도오고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시고 제1회 통일음악회에 참석하여주신 김광철 군수, 임재석 의장,군의회의원,양윤식 민주평통 연천군협의회 수석부회장,사회기관단체장 그리고 학교장,학생들에게 감사드린다.”고말했다.

우리민족은 적대적이였던 남,북 관계를 뒤로하고 4월 판문점 선언과 이어지는 9월 평양선언으로 평화통일을 향한 힘찬 발 걸음을 대딛고 분단의 아픔속에서 남북화해 시대를 맞아 통일시대의 중심으로 우뚝서야 할 시기에 왔다.“면서” 변화하고 있는 남,북 관계에 맞추어 민주평통 연천군협의회에서 연천군민들의 마음을 모을 수 있는 통일음악회를 준하게됐다.“고 말했다.

이 협의회장은 “ 아름다운 가을방에 시와 노래가 있는 통일음악회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민족의 번영을 기원하는 시간을 갖게되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