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최종현장점검
상태바
제3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최종현장점검
  • 엄우식 기자
  • 승인 2019.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군 장병들을 위한 물과 음료 무료제공
오는17일 제3회 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위원장 백호현) 최종 점검을위해 군단.사단.참모및 실무자들이 나와 위치를 최종 현장점검 확인했다.
전곡리 선사유적지 입구에서
각사단.부스운영자들이 축제가 치뤄질 현장에 나와 위치를 확인하고있다.
한탄강 관광지 물 놀이장에 게시된 현수막.
연천.전곡.동두천시가지등에 제3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을 알리는 현수막들이 곳곳에게시되있다.
사진은 연천 통현리 아이파크 아파트 입구.
군남면 왕림리 군부대 주변에 게시된 제3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현수막.
 

[연천=엄우식 기자] 오는 17일 제3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위원장 백호현)을 위한 최종점검 및 군장비전시.부스운영.화살머리고지 유물.유품전시관.소방서운영부스. 드론전시및 시연등을 위한 최종 현장점검을 모두 마쳤다.

이날 세계밀리터리룩 축제위원회 이사.운영위원.6군단.5사단.25사단.28사단.5기갑.전곡파출소.연천소방서.무대기획사. 참모들과 실무자들이 직접 현장에 나와 위치장소를확인하고 오는 16일 무대설치와 부스설치를 17일 오전에는 군 장비전시등 할 장소등을 확인했다.

한편 축제위원회는 17일  6군단 예하부대 장병들이 공연 관람을위해 축제장에 나오는 장병들에게 나누어 줄 물과 음료등을 준비하여 동두천시민. 연천군민.주민자치위원회.새마을운동 동두천.연천지회. 회원들이 마련 제공할 예정이다.

이승현 6군단 근무과장은 " 이번 행사는 6군단에서도 큰 관심을 갖도 추진하는 만큼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호 이사는 " 지난해 보다는 볼거리.즐길거리.체험거리.추억거리등을 더 마련해 1일 행사지만 방문자들에게는 후회없는 하루가 될 것이며 공연을 관람하러 나오는 장병들에게는 물과 음료를 무료 제공해 민과 군이 한발 더 다 가서는 행사로 추진될것이라."고 취지를설명했다.

한편 제3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관련기사

제21대 국회의원선거(2020-04-02~2020-04-14)동안 게시물 작성을 금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