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제39회 시민의날 기념 의정발전유공시민 표창수여식
상태바
[단독] 제39회 시민의날 기념 의정발전유공시민 표창수여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오전11시 동두천시의회 2층 본 회의장에서
▲ 이성수 동두천시의회 의장이 격려사를하고있다.
▲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하고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단독] 4일 오전11시 동두천시의회(의장 이성수) 2층 본 본회의장에서 이성수 의장.최금숙 부의장.박인범 의원. 정문영의원.수상자 각동직원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9회 시민의 날 기념 의정발전 유공시민 표창 수여식을가졌다.

이날 이성수 시의장은 격려사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ASF)으로 각종행사가 취소되면서 제39회 시민의 날 기념행사도 불가피하게 취소되었다.”면서“ 오늘 함께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분들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 의장은 “ 지방자치 재출범 29번째를 맞아 오늘 의정발전과 시민화합에 기여하신 공로로 표창을 수상하신 시민 여러분께 9만5천여 시민을 대표하여 축하를 드린다.”면서“ 지방자치의 시작은 의회이며 의정발전이고 동두천발전이라.며. 의장발전은 시민여러분의 애향심과 봉사정인 있기에 가능한것이라.”고 말했다.

이의장은 우리 동두천이 남.북 교류와 한반도 평화번영의 중심으로 도약하고 있는 시대적 변화속에서 동두천시의회는 더욱 막중한 책임감으로 항상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소통의회, 발로뛰며, 땀흘리는 현장의회, 알차고 실현가능한 정책대안을 제시하는 전문의회로서 동두천 혁신의 길잡이가 될 것을 약속드리며 희망한 동두천미래를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이날 수상자명단은 다음과같다.

의정발전유공= ▲.권병학 생연1동 ▲.박일호 생연2동 ▲.유재학 중앙동 ▲.김경원 보산동 ▲.임승진 불현동 ▲.목희수 송내동 ▲.정영길 소요동 ▲.김현수 상패동

 

 

 


관련기사

제21대 국회의원선거(2020-04-02~2020-04-14)동안 게시물 작성을 금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