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회원수련대회 개최
상태바
바르게살기운동 회원수련대회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2.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연천군 게이트볼실내구장에서

 

 
 김규선 군수가 축사를 하고있다.
김사웅 연천경찰서장의표창
원인희 바르게살기운동 연천군 협의회장
[백호현기자]  25일 오전 11시 연천군게이트볼 실내구장에서 김규선 군수. 김사웅 경찰서장.왕영관 군의회의장. 김광철 도의원. 정찬우 군의회 부의장. 이종만 의원. 왕규식 의원.홍영표 연천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이사장.배용순 동두천지부 협의회장.조상연 양주시 협의회장. 회원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수련대회가 열렸다.

원인희 협의회장은 기념사에서 “ 바르게살기운동 회원수련대회를 빛내주기위해 참석해 주신 김규선 군수. 김사웅 경찰서장. 왕영관 군의회의장을 비롯한 많은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면서“ 바르게살기운동은 국민운동 단체로서 진실,질서,화합을 3대이념을 목표로 오늘이 수련대회를 맞아 연천화합을 이룰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김규선 군수는 축사에서 “얼마전 독일을 방문하고 돌아와 통일에 대한 공부에 선진국의 질서의식에 대해 많은 것을 느끼고 돌아왔다.‘면서“ 어려울수록 봉사와 질서 의식이 필요하다."며" 바르게살기운동 연천군협의회가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바르게살기 운동 하계수련대회는 연천군협의회와 읍,면 협의회 전체가 참여, 2012년 회원수련대회를 가지고 참석자 모두가 앞으로 연천군의 최고가 되는 단체가 될것을 약속하며 즐거운시간을 가졌다.

이날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협의회장상 : 김영균(연천읍). 김영숙(미산면).▲연천군수상 : 정경식(신서면).▲연천경찰서장상: 이승헌(전곡읍).▲자원봉사센터이사장상: 정귀수(청산면).▲바르게살기운동연천군협의회장상: 이경배( 왕징면). 이승재(청년위원)등이 수상했다.

홍영표 연천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장상
원인희 바르게살기운동 연천군협의회장상
 
 송의순 팀장. 조봉안 회장 .조태곤 팀장. 김만근 형사. 이연규 실장
 바르게살기운동 전곡읍 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