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시범사업 성공을 위하여
상태바
연천군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시범사업 성공을 위하여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2.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시범사업농가및 연구회 회원에게....

13일 연천군농업기술센터(소장 이상호)가 2012년 기술보급사업 중간평가회를 가졌다.
 
 
[백호현기자]  연천군농업기술센터(소장 이상호)는  13일 시범사업농가 및 연구회회원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 기술보급사업 중간평가회'를 개최했다.

14일 군 농업기술센터에 따르면 "기술보급시범사업 평가회에서는 '연천DMZ 흑고사리 재배단지육성사업 시범사업등 7개소의 시범사업 현지포장을 순회하며 시범사업 실시 농가의 생생한 사례담을 공유하고 참여농가의 질의, 응답 등 시범사업추진에 대한 개선방안을 도출하는 방식으로 진행 되었다."고 밝혔다.

시범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한모 농가는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친환경 신선채소 생산을 위한 시설 및 유용미생물 공급 뿐만 아니라 사업추진을 위하여 전문지도사가 적극적으로 현장 애로기술이 생기지 않도록 현지포장을 자주 방문해 주니 더욱 좋다."고 말했다.

이날 이상호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금년도 기술보급시범사업은 특히 작지만 강한농업 육성을 위하여 시범농가의 강한의지와 열정에 담당전문지도사의 전문컨설팅이 함께하는 농가소득증대를 위한 프로젝트이니 시범사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참여한 농업인들에게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