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시설관리공단,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 인증획득
상태바
연천군시설관리공단,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 인증획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2.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 주관하는

18일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동화)이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이 주관한'2012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업'으로 선정,수상했다.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은 지난 18일 서울시 마포구 가든호텔 무궁화홀에서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이 주관한 '2012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업(Best HRD)인증수여식'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인증서를 수상했다.

21일 공단 관계자에 따르면, 'Best HRD(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은 인적자원분야 전문가심사를 통해 인재 개발 및 관리 능력이 우수한 기관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로서 고용노동부, 지식경제부, 교육과학기술부, 중소기업청 등 4개 정부부처가 주최하고 산업인력공단이 시행하는 인증제도라고 밝혔다.

공단은 비전에 근거한 인사계획 수립, 합리적인 인사시스템, 경력경로설계 및 자기개발계획서를 바탕으로한 교육훈련 실시, 학습조직 활성화, 인적자원개발 투자, 비전과 연계한 공단의 인재상을 전직원이 참여하여 설정하는 등 각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인증을 신청한 전국 135개 기업중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연천군시설관리공단 박동화 이사장은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인증 받은 것에 만족하지 않고, 다양하고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경쟁력 있는 인재 육성에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천군민신문= 백 수 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