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 농협,관내농협이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
상태바
NH 농협,관내농협이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2.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오전 10시 NH농협 연천군지부 주차장에서

7일 오전 10시 NH농협 연천군지부 주차장에서 농주모,고주모회원등 40여명이 첨여한 가운데 "2012년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7일 오전 10시 NH농협연천지부 주차장에서 NH농협 군지부(배정선 지부장), 전곡농협(류신영 조합장), 임진농협(이일구 조합장), 연천농협(이학재 조합장),연천군 농가주부모임(농주모).고향주부모임(고주모)등회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년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NH농협 연천군지부,전곡농협,연천농협,임진농협등이 주관하고 농주모,고주모가 후원하는 김장담그기 행사로 500포기 김장을 담궈 관내 독거노인및 소년,소녀가장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매년 NH농협군지부와 관내 농협들이 매년 김장을 직접 담궈 독거노인과 불우이웃들에게 전달해 오고 있어 사회에 귀감이 되고있다.

배정선 지부장은 “ 매년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를 추진해오고 있지만 올해는 각종행사로 지난해에 비해 김장담그기 행사가 늦어 졌지만 관내 농협들과 주부모임인 회원들이 추위도 마다않고 김장담그기에 함께 참여해줘 지부장으로서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7일 가장 춥다는 대설인 오전10시 독거노인및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누어 줄 김장을 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회원들이 김장담그기에 열중하고있다. 
이날 500포기의 김장을 담궈 독거노인및 어려운이웃들에게 모두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