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연천축협 전곡ㆍ청산 한우리회 김장나눔봉사 실시
상태바
파주연천축협 전곡ㆍ청산 한우리회 김장나눔봉사 실시
  • 엄우식 기자
  • 승인 2021.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엄우식 기자]  “김장나눔봉사가 어려운 이웃을 위하고 함께 나눈다는 마음을 갖고 일을 하니 힘이  솟아납니다!”

10일 오전7시부터 파주연천축협 전곡ㆍ청산 한우리회(회장 임은금)회원 20여명이 한우리회장내에서  김장나눔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전곡ㆍ청산 한우리회 봉사회원들이 만든 김장김치는 총300포기로 60명의 전곡읍 및 청산면의 각 소외계층과 독거노인들에게 직접전달 해주었다.

3일전부터 배추를 다듬고 절이고, 양념등을 준비하며 내식구, 내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김장김치를 준비한 봉사회원들은 힘든 내색 없이 즐거운 마음으로동참했다.

임은금 전곡ㆍ청산 한우리 회장은 “매년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에 동참해 주는 회원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하며,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다하는 한우리회가 될 것을 다짐했다.

한우리회는 파주연천축협의 관내지역 여성회원들의 자발적 모임이며,전곡ㆍ청산 한우리 회원은 약 100여명이다.

이날 김장나눔봉사에는 이철호 파주연천축협 조합장을 대신하여,장태식전곡지점 지점장과 최상길 연천지점 지점장 및 직원들이 방문하여,봉사회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으며, 소정의 물품도 지원했다.

장태식 전곡지점 지점장은 “파주연천축협 한우리 회원들의 열정적인 모습에 감사하고 존경한다.“ 면서 항상 긴밀하게 협조하여, 한우리 회원들의 활동에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파주연천축협(조합장 이철호)은 한우리회 외에도 관내 지역 축산계모임(남성회원), 파주연천축협장학재단(이사장 이철호) 등을 통해 매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