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문화원,경원선 문화완행 열차 소요산역 편, 공연
상태바
동두천문화원,경원선 문화완행 열차 소요산역 편, 공연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1.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랑새 동화구연단의 어유소장군 극화장면
최용덕 시장이 인사말을하고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동두천문화원(원장 정경철)은 27일 오후2시 ‘경원선 문화완행 열차 소요산역 편’ 행사를 소요산 축산물브랜드육타운 야외무대에서 개최했다.

경원선 문화완행 열차는 동두천을 지나는 5개 역(지행역,동두천중앙역,보산역,동두천역,소요산역역)을 중심으로 지역별 주제를 설정해 다양한 공연 및 문화 활동을 보여주는 행사이다.

이날 행사는 파랑새 동화구연단의 어유소 장군 극화를 시작으로 어르신 풍물반의 길놀이 공연, 한지붕 국악예술단의 난타공연 등이 이어졌다.

이어 댄스스포츠, 시낭송, 송서율창, 경기민요, 색소폰 연주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가 계속됐다.

이날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지역의 예술인들을 격려하며 “추운 날씨에도 오늘 공연을 준비해 준 예술인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문화예술이 살아 숨 쉬는 도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정경철 문화원장도 인사말을 통해 " 코로나19로 어려운시기에  일상회복을 위한 소 공연을 마련하였다."면서" 이번 경원선 문화완행열차 소요산역으로 끝으로 5회걸쳐 마지막 공연이 됐다."면서" 비록 성대하게 많은 분들이 관람 할 수 있도록 하였어야 하나 코로나19로 축소하여 진행하게된것을 이해하여달라."면서" 2022년에는 성대하게 진행될수있도록 노력하겠다."고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