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경기북부상공회의소 연천군상공회 창립 및 회장,취임식
상태바
[단독]경기북부상공회의소 연천군상공회 창립 및 회장,취임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1.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취임식후 연천상공회가 모은 성금 1,100만원 연천군에 기부
경기북부상공회의소(회장 최근수) 연천군상공회(회장 박병찬)창립및 회장 취임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경기북부상공회의소(회장 최근수) 연천군상공회(회장 박병찬)창립및 회장 취임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최근수 경기북부상공회의소 회장이 박병찬 연천군상공회 회장에게 상공회 깃발을 건네받고 기를 흔들고있다.
최근수 경기북부상공회의소 회장이 박병찬 연천군상공회 회장에게 상공회 깃발을 건네받고 기를 힘차게 흔들고있다.
최근수 경기북부상공회의소 회장이 기념사를하고있다.
최근수 경기북부상공회의소 회장이 기념사를하고있다.

[연천=백호현 대표기자][단독]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연천군상공회(회장 박병찬)는 22일 오후2시 연천군종합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최근수 경기북부상공회의소 회장,황영성 연천군 부군수,강정복 연천군 체육회장,임성호 사무국장,고영기 (사)백학산업단지기업인협의회장,김덕현 통일미래포럼상임대표,경기북부상공회의소임원,윤동선 연천군투자유치과장,언론인,연천군상공회원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연천군상공회 창립 및 회장 취임식을가졌다.

이날 창립 및 회장취임식은 임성호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사무국장의 사회로 국민의례,경과보고,회기전달,기념사,취임사,축사,이웃사랑나눔 기부금 전달,임원소개,폐회,기념촬영순으로 진행됐다.

연천군상공회(전 연천군기업인협의회)는 관내 식품, 환경, 숙박 등 30여개의 다양한 업체가 회원사 구성되어 연천관내 취약계층 지원, 지역환경 개선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있어 주위로부터 칭송을 받아오고 있다.

박병찬 회장은 취임사에서 “코로나19어려운 여건속에서 연천군상공회 창립 및 회장 취임식을 축하해 주시기위해 참석해 주신 최근수 경기북부상공회의소 회장,황영성 연천군 부군수,경기북부상공회의소 임원,연천군기업인,언론인들의 참석에 깊은 감사말씀을 드린다."면서" 연천군상공회는 기업의 권익을 대변하고 지역경제 발전을 도모하는 법정경제단체로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 및 상공인들의 경제적,사회적 지위를 높이고 다양한 기업지원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ᅟ고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박 회장은 “연천군상공회는 앞으로 기업경영의 애로사항 및 해결방안을 파악하여 회원사의 지원정보 및 회원협력을 강화하고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면서“이런 많은 일들을 저 혼자만의 힘만으로는 불가능하다.”고 말하면서“ 여러분들의 관심과 협조를 당부한다.”고 취임사를했다.

이에 앞서 최근수 경기북부상공회의소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창립행사에 앞서 주변을 돌아보니 도로망도 잘되어있고 주변환경이 좋아 연천군이 기업하기 좋은 환경에 놓여있어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느꼈다.”면서”현재 연천군상공회가 어려움이 있겠지만 오늘 취임하는 박병찬 회장을 중심으로 한마음 한뜻으로 서로 상생하며 발전하기를 기원하며 경기북부상공회의소에서도 CEO아카데미.기업인과의 교류지원등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황영성 부군수가 축사를하고있다
황영성 부군수가 축사를하고있다
박병찬 연천군상공회장이 황영성 부군수에게 사랑나눔 후원성금(1,100만원)을 전달하고있다.
박병찬 연천군상공회장이 황영성 부군수에게 사랑나눔 후원성금(1,100만원)을 전달하고있다.

황영성 부군수는 김광철 연천군수를 대신한 자리에서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기업인들은 물론 모든면에서도 어려운 가운데 불구하고,오늘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연천군상공회 창립과 회장 취임식을 축하드린다.”면서“도움이 될 수 있으면 많은 상담과 대화로 풀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숭태 연천군의회의장도 축사를 통해 ”기업이 잘 되어야 연천군이 잘 되는것 처럼 저희 연천군의회에서도 기업인들이 필요하신 것이 있다."면" 언제든지 만나고 돕겠다.“면서”다시한번 연천군상공회 창립 및 박병찬 회장 취임식을 축하한다.“고말했다.

이날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연천군상공회 박병찬 회장은 창립 취임식을 마치고 연천군상공회원들이 모은 성금 1,100만원을 연천군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나눔 후원 성금으로 황영성 연천군부군수에게 전달했다.

연천군상공회는 매년 연천 지역사랑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손길에 관내 기업체들이 적극 발벗고 나서면서 어려운 이웃에 희망을 불어 넣고 있다.

한편 연천군은 연천군상공회로부터 전달받은 기탁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 등에 생계비를 비롯해 주거환경 개선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연천군상공회 임원구성은 다음과 같다.

▲회장 박병찬▲부회장(주)경기LPC 고경의▲희망건설(주)강순옥▲감사 ㈜참한식품 임인숙 ▲총무이사 반디농부(주)정만채 ▲고 문(주)임진강김치 강정복대성기업(주)▲최용만 주)씨에스 최상준

연천상공회(회장 박병찬) 이끌어 나갈 임원들 소개
최근수 경기북부상공회의소 회장, 사무국직원들이 박병찬 연천군상공회 회장과 함께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최근수 경기북부상공회의소 회장,박병찬 연천군상공회 회장(사진 왼쪽부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