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덕 동두천 시장 당선자,선거대책본부 해단식
상태바
박형덕 동두천 시장 당선자,선거대책본부 해단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2.0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형덕 시장 당선자가 해단식에서 당원은 물론 시민 여러분께 감사인사를 하고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동두천을 위해 헌신할 기회를 주신 시민 여러분들께 감사, 겸손한 자세로 진심을 다해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지난 6.1 지방선거에서 국민의힘 소속으로 동두천시장에 입후보해 당선의 영광을 거머쥔 박형덕 동두천시장 당선자의 선거대책본부 해단식이 3일 오후 동두천시 송내동 선거사무소에서 개최됐다.

이날 해단식에는 동두천 당협위원장인 김성원 국회의원(동두천연천, 재선)과 국민의힘 광역 및 기초의원 당선자, 그리고 많은 시민들이 참석, 기쁨을 함께하며 서로를 격려했다.

김성원 국회의원은 이날 해단식에서 “이번 지방선거 결과는 국민의힘이 동두천을 개혁하고 발전시키라는 시민 여러분들의 명령”이라며 “박형덕 당선자를 비롯한 우리 국민의힘 당선자 모두가 합심해 동두천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줄 것을 믿는다면서겸허한 자세로 일해줄것을 믿는다”고 말했다.

박형덕 당선자는 “여기 모이신 여러분 덕에 이 자리에 섰다. 여러분에게 진 빚을 갚는 것은 동두천 시정을 제대로 이끌어 동두천의 도약을 이루는 일뿐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해 참석자들의 갈채를 이끌어냈다.

이어 “김성원 국회의원과 소통하며 살고 싶은 동두천, 다시 찾고 싶은 동두천, 시민의 자긍심을 고취시킬 수 있는 동두천을 만드는 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