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사] 김승호 동두천시의회 제9대 전반기 의장 개원사
상태바
[개원사] 김승호 동두천시의회 제9대 전반기 의장 개원사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2.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사]   김승호 제9대 전반기의장 개원사

김승호 전반기의장

존경하는 동두천시민 여러분!

그리고 박형덕 시장님을 비롯한 동두천시 공직자 여러분!의정 발전과 시민 알 권리 향상에 애쓰시는 언론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9대 동두천시의회를 대표하여의장 김승호, 여러분께 뜨거운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정말 고맙습니다.

시작은언제나 부푼 설렘과 밝은 기대를 동반합니다.하지만,첫걸음을 내딛는 순간의 희망과 목표를 결국 모두 성취하는 경우는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처음의 굳은 각오와 결심도 시간이 지나면서 무뎌지기가 십상이기 때문입니다.

그 어떤 시작이든 첫 마음과 다짐을 놓치지 않고 지켜간다면 당초에 목표했던 그 모든 성과를 이뤄내는 아름다운 결과를 반드시 만나게 될 것입니다.

제9대 동두천시의원 일동은 존경하는 시민들께 엄숙히 약속드립니다.의원 선서를 항상 기억하겠습니다.제9대 시의원 임기를 시작하는 결연한 의지, 이 첫 마음을 단 한시도 잊지 않겠습니다.

선거 기간 동안 시민 여러분께 맹세했던 그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이에,제9대 동두천시의회의 새로운 출발을 맞으며,저 김승호 의장을 비롯한 7명,황주룡 부의장, 김재수 의원, 권영기 의원, 박인범 의원, 임현숙 의원, 이은경 의원은다음의 세 가지를 언제나 실천하겠습니다.

첫째, 경청과 소통입니다.아주 작은 시민의 목소리 하나도 놓치지 않겠습니다.시민 한분 한분 말씀을 귀담아듣는 것, 그 이상으로 시민 여러분의 마음까지도 꼼꼼히 읽어낼 것입니다.

경청과 소통으로 시민이 참여하고 만들어가는 열린 의정을 구현하겠습니다.

둘째, 연구와 노력입니다.

위기에 처한 동두천을 살려내 한 단계 도약하게 하고,그리하여 시민 모두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히 깃들 수 있도록 시 발전과 시민 만족을 위한 정책과 제안을 개발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동두천 발전을 창조하는 열정 의정의 꽃을 피우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변화를 위한 상생협력입니다.이번 선거 결과로써 시민들께서 던지신 메시지는 바로 변화입니다.

지금 동두천이 변화하지 않으면 결코 안 된다는 그 절실하고 엄중한 시민의 목소리를 무겁게 받들겠습니다.

민선 8기 제20대 박형덕 시장님을 비롯한 공직자들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손을 맞잡고,마음을 하나로 모아 「동두천을 새롭게, 시민을 힘나게」 하는 길을 같이 힘차게 열겠습니다.

견제와 감시라는 의회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면서도,동두천의 새로운 전진과 도약을 통해 시민을 힘 나게 할 수 있도록박형덕 시장님의 집행부와 힘을 합칠 것입니다.

의회 내부적으로도,여당과 야당이 함께 소통하고 토론하며 협력하는 상호 존중과 상생의 협치 의정을 펼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이제 우리 동두천은 뛰어올라야 합니다. 바로 그 힘찬 도약으로 향하는 길을 제9대 동두천시의회가 앞장서 열겠습니다.

오늘 제9대 의회를 시작하는 이 첫 마음을 절대 잊지 않으며, 존경과 사랑으로 시민 한분 한분을 섬기겠습니다.

시민을 위한 일이라면, 모든 힘을 남김없이 다하겠습니다. 시민 속으로 한 걸음 더 들어가겠습니다.동두천 번영을 향하여 한 발짝이라도 더 달리겠습니다.

더 크게 듣고, 더 많이 뛰겠습니다.

내일을 여는 혁신 의정!시민을 섬기는 감동 의정!이제부터제9대 동두천시의회가 시작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9대 동두천시의회 의장 김 승 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