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선 경기도아마튜어복싱연맹회장
상태바
신용선 경기도아마튜어복싱연맹회장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3.0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부터 전곡초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제31회 경기도신인복싱선수권대회 연천군 개최.

신용선 경기도 아마튜어복싱 연맹회장
"제31회 경기도 신인 복싱선수권대회가 연천군에서 개최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에 걸쳐 “제31회 경기도신인복싱선수권대회가 연천군 전곡읍 전곡초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 대회는 경기도아마튜어복싱연맹(회장 신용선, 베터비즈경영컨설팅대표)에서 주최.주관하는 행사이며 이 대회를 통하여 경기도내 많은 참신한 신인복싱선수들이 발굴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대회를 주최,주관한 신용선 회장(경기도아마튜어복싱연맹)은“이번 대회가 연천군에서 개최하게 된 동기에 대해 “경기도내 31개의 시,군이 있는데 과거 대회는 도청소재지인 수원을 중심으로 가까운 시,군을 중심으로 개최되었었다 ."고 말하는 신용선 회장.

신용선 회장은 “연천군에서 처음 치러지는 이번대회는 복싱이라는 스포츠를 지역기반이 약한 시,군에서도 개최하여 층 넓고 다양한 젊은 선수들을 발굴하고 복싱의 저변확대를 위해 추진하게됐다”고 말했다.

"복싱의 불모지였던 연천에서 대회를 갖게되어 기대가 된다."는 신회장은 “앞으로 있을 전국대회 및 아시아게임,올림픽게임에서 꼭 경기도 선수들이 메달리스트가 되어 국가체육발전은 물론 경기도에 영광의 얼굴들이 탄생되도록 임기동안 최선을 다 해 노력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신(辛)회장은 또 “대회가 연천군에서 순조롭게 개최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애써주시는 김규선 연천군수,왕영관 연천군의회의장,이규훈 연천군체육회장께 감사드리고 특별히 대회행사를 위하여 장소제공을 해준 이진구 전곡초등학교교장과 연천군민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