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동두천 생연동 플리마켓’ 개최
상태바
‘2022 동두천 생연동 플리마켓’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2.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권진흥구역내에서 1만원권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에게 응모권 1매증정
오는3일 2022 동두천 생연동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동두천시는 오는 3일 오후2시 5060청춘로드에서 생연동 원도심 상권진흥사업의 일환으로 “2022 동두천 생연동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5060청춘로드 일대를 행사 당일 차 없는 거리로 운영하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각종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원도심 구역 내 전통시장 및 상점가에서 직접 들고나온 다양한 상품들을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5060청춘로드 내 각종 먹거리 식당과 다양한 점포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가족동반형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오후 2시, 행사를 알리는 고적대의 상권진흥구역 일대 개막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지역 노래교실 공연, 각설이 공연과 동두천 지역 아티스트로 구성된 다양한 버스킹 공연이 행사 당일 특설무대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또한 어린이를 위한 각종 체험 프로그램과 대형 에어바운스를 설치·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 일주일 전부터 상권진흥구역 내 모든 점포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제공한 경품응모권을 행사 당일 추첨하여 1등 건조기(200만원 상당)를 비롯한 총 6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하는 허선량 동두천시 상권진흥센터장은 “행사 당일 안전한 차없는 거리를 조성하였으니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원도심 상권을 활성화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