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산림조합, 취약계층 위해 햅쌀 10kg 152포 전달
상태바
연천군산림조합, 취약계층 위해 햅쌀 10kg 152포 전달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2.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백호현 기자]    연천군산림조합(조합장 이찬재)은  5일 연천군청을 방문, 추석을 앞두고 관내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500여만원 상당의 쌀10kg 152포를 전달했다.

연천군산림조합은 2021년 상호금융 종합업적평가에서 전국대상. 산림시공사업 안전관리 분야에서 최우수상 및 재무건전성·경영향상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연천군의 임도, 사방, 숲가꾸기, 조림, 산림병해충방제 등 산림시공사업을 전문적으로 실행하고 있으며 2011년도부터 시작한 상호금융사업은 현재 여수신 1,020억원을 돌파해 관내 우수 금융기관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또한 산림경영전문지도원 4명을 배치하여 관내 조합원들과 임업인들에게 산림경영기술지도 보급 및 임업소득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찬재 조합장은 “추석을 맞아 연천군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하여 연천군에서 생산된 햅쌀 500여만원, 152포를 우리조합 임직원 및 조합원들의 정성을 모아 후원물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연천군산림조합 임직원 및 조합원님들의 정성을 모아 마련한 귀중한 후원물품을 지역사회에 환원해 관내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나눔 실천과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산림조합이 앞장서는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