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제1회 DMZ 연천 물빛 가요제 개최
상태바
연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제1회 DMZ 연천 물빛 가요제 개최
  • 엄우식 기자
  • 승인 2022.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엄우식 기자]  연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조금랑)는 3일 연천수레울아트홀 대공연장에서 김덕현 연천군수,심상금 군의회의장,이준용 문화원장,백호현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황태식 K-water 연천포천권지사장,최상길 파주연천축협연천지점장,,사회기관단체장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DMZ 연천물빛가요제가 펼쳐졌다.

해당 사업은 K-water 연천포천권지사가 주최하고 연천군시설관리공단과 한국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 연천지회의 협찬으로 개최됐다.

가요제의 예심은 연천군에 주소지를 두거나 직장을 다니고 있는 41팀의 사전접수를 받았고, 지난 8월 27일에 연천군종합복지관 대강당에서 35팀이 참가하였다. 이번 예심은 남녀노소 불문한 참가자들과 순수 창작곡으로 도전한 참가자들, 댄스를 함께한 팀들도 있어 치열하게 진행되었으며 10팀이 본선에 진출했다.

본선 진출한 참가팀에는 물빛대상 100만 원, 금빛 최우수상 50만 원, 은빛우수상 3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됐으며 인기상, 응원상, 참가상 모두 수여됐다. 수상곡은 ▲물빛대상: 나은희(빅마마-Break away) ▲금빛최우수상: 디나와나우바넬리카(에일리-얼음꽃) ▲은빛우수상: 정수정(정의송-님이여)이다.

심사를 맡은 연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조금랑 센터장은 “제1회 DMZ 연천물빛가요제에 지원한 모든 분들이 출중한 실력을 갖추셔서 우열을 가리기 어려워 어렵게 수상자를 결정하게 되었으며 군인가족, 다문화가족을 포함하여 연천군의 다양한 가족분들이 재능이 많으시다는 것을 확인하는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가요제에는 트로트, 발라드,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경연되었으며, 경품추첨과 기념품증정까지 연천군의 모든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성대한 막을 내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