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동양대 제3기GLP 글로벌리더십 강의
상태바
[단독]동양대 제3기GLP 글로벌리더십 강의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2.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상하라.주도적이어라.통하라.
여러분 모두를 사랑합니다.
성현선 교수의 강의를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이날 백호현 대표기자도 강의를 수강하고 함께 기념사진도 촬영했다.)
성현선 교수가 "소통을 위한 자기주도셀프리더십."강의를 하고있다.

[단독=백호현 대표기자][단독]  “내가성공 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20%가 나의 능력이고,80%가 나의 인간관계입니다.”

지난 6일 오후7시 동양대학교 동두천캠퍼스 4층 강의실을 찾았다.

마침 성현선 IT융합경영학교과 교수의 소통을 위한 자기주도 셀프리더십 강의가 진행되고있었다.

동양대학교 동두천캠퍼스 3기(회장 우길제)글로벌리더십(GLP)원우들은 낮에는 기업을 운영하거나 직장에 근무하면서 일하고, 야간의 바쁜 시간을 쪼개어 강의를 들으며 그야말로 주경야독으로 자신을 연마하기 위해 열정을 불사르고 있다.

이날 성현선 교수는 자신의 특강을 통해 “세상을 살아가면서 스스로의 생각과 행동을 변화시켜서 자신의 목적을 달성해가는 과정이라.”며“ 상상하라. 주도적이어라.통하라.“는 말을 강조했다.

성 교수는 특히 ”DISC로 보는 인간 행동유형을 설명하면서 천성,후천적 성격,환경에 따른 행동유형에 따라 주도형,사고형,안정형, 신중형 4가지의 성격유형이 있다.”면서“ 자신이 어떤 유형의 성격이냐에 따라 리더가되고 성공도 할 수 있다.”면서“항상 노력하고,소통하라.”고 강조했다.

우길제 회장등 원우들은 “1학기 강의를 듣고 2학기 3주차 교수님들의 강의를 들으면서 GLP리더십 과정에 입학하기를 잘했다.”면서”강의를 통해 자신을 되돌오 볼 수 있는 기회가되었다.“면셔” 내년에는 제가 아는 지인들이나 친구들에게 입학을권하고 싶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