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2022년 동두천트리 점등식
상태바
[단독] 2022년 동두천트리 점등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2.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의 평안과 번영,발전을 기원......
2022년 동두천트리 점등식을 마치고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하고있다.
백호현 기자,.임상오 도의원, 이은경 시의원, 박형덕 시장,박인번 시의원(사진왼쪽부터)
2022년 동두천트리 점등식 감사예배를 하고있다.
2022년 동두천트리 점등식 감사예배 장면
동두천큰 시장앞에 세워진 동두천트리 점등식 전의 모습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단독]   13일 오후5시 동두천 큰 시장 회전로타리에서 박형덕 시장,김승호 시의장,임상오 도의원,이인규 도의원,박인범 시의원,김재수 시의원,이은경 시의원,남병근 더불어민주당 동두천.연천지역위원장,동두천시교회목사등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동두천트리점등식을 가졌다.

이날 트리 점등식은 신영백 목사의인도로 이상길 장로 기도,최규선 목사 말씀선포,박형덕 시장,김승호 시의회 의장등이 인사말을 오성화 목사의 축도에 이어 다같이 점등식을 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점등식 예배는 2022년 크리스마스 트리 동두천 큰 시장 로터리에 세우게 하심을 감사드리며 주님의 이 땅에 빛으로 오심을 축하하고 동두천시의 협조와 많은 분들의 관심과 기도 덕분에 성탄 트리를 세우게되었다.“며” 그리스도의 빛이 이 땅에 가득하게 하시고, 동두천시의 평안과 번영, 발전을 기원드린다.“고 축도했다.

한편 동두천트리 점등식은 동두천시에서 1천만원, 기독교연합회 300만원총 1,300만원의 예산을 들여 13일 트리점등식을 갖게되었으며 2023년 2월초까지 3개월 동안 불을 밝힌뒤 철거할 예정이다.

그리스도의 빛이 아땅에 가득하게 동두천시의 평안과 번영그리고 발전을 기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