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7회 동두천시의회 정례회 시정질문 실시
상태바
제317회 동두천시의회 정례회 시정질문 실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2.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6일과 19일, 2일동안 제317회 동두천시의회 정례회 의사일정의 일환으로 동두천시장과 각 부서장에 대한 시정질문이 실시됐다.

16일에는 박형덕 동두천시장을 대상으로, 19일에는 시청 각 부서장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시정질문을 통해, 동두천시의원들은 올바른 시정 방향 설정을 위한 주문과 제안을 진지하게 제시했다.

먼저 박인범 의원(나선거구, 더불어민주당)은 ▶청년정책 및 청년협의체 구성 세부 계획, ▶국지도 39호선 건설 계획을 박형덕 시장에게 질의했고, 농업축산위생과장에게는 ▶국화꽃 축제 추진 세부 계획을 물었다.

이어 김재수 의원(가선거구, 더불어민주당)은 ▶노인회관 건립, GTX-C노선 동두천 연장 추진, 예술의 전당 건립 등 민선 8기 공약사업 추진에 있어 시의회와의 협치 방안을 박형덕 시장에게 질문했고, 권영기 의원(나선거구, 국민의힘)은 전략사업과장에게 ▶주한미군기지이전사업단 통폐합에 따른 대책을 물었다.

이외에도 의원들은, 시정 전반에 걸쳐 현안 사업과 당면 과제들에 대한 제안과 충고를 서면을 통해 박형덕 시장과 집행부에 전달했다.

동두천시는 대면 및 서면으로 제시된 의원들의 시정질문 사항에 대해 최대한 긍정적으로 검토하여 적극적으로 시정에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