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 인천지사,‘2023 생명을 살리는 적십자, 모두가 안전한 인천’비전 선포
상태바
대한적십자 인천지사,‘2023 생명을 살리는 적십자, 모두가 안전한 인천’비전 선포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3.0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적십자사인천광역시지사 생명을 살리는 적십자 인천비전선포를하고있다.

[네트워크뉴스=백호현 대표기자]  대한적십자사 인천광역시지사(회장 김창남)는 9일, 2023년 새해를 맞아 인천지사 대회의실에서 2월 월례회의를 열고 전 직원이 인천지사의 비전인 ‘생명을 살리는 적십자, 모두가 안전한 인천’를 선포하고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는 ‘생명을 살리는 적십자, 모두가 안전한 인천‘이라는 활동비전에 따라 재난구호, 사회봉사, 안전교육, 청소년적십자(RCY) 활동 등 인도주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월례회의를 통해 인천지사의 비전을 대내외적으로 알릴 수 있는 캠페인을 실시하고 각 사업별 비전 연계 세부이행계획을 수립하여 실천하겠다는 등 직원 모두가 비전 달성에 앞장서겠다는 의지와 결의를 다졌다.

2023년은 소통과 협업을 통한 인도주의 역량 강화를 위해 인천지사만의 지사 특화 소통 프로그램인 IRIS(Incheon Redcross Insight Session) 2.0을 통해 직원 간 정기적 소통과 화합의 어울림 문화를 조성하여 원활한 사업 운영 및 협업을 통한 효율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의 한 관계자는 “생명을 살리는 적십자, 모두가 안전한 인천을 위해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는 우리 지역사회를 보호하는 법정 재난관리책임기관이자 구호지원기관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연중모금으로 인도주의 사업수행을 위한 적십자 회비 모금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