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남면 상수초등학교, 학부모 총회
상태바
양주시 남면 상수초등학교, 학부모 총회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3.0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가 학부모다!’ 학부모 주도로 열어가는 학부모 총회

양주시 남면 상수초등학교(교장 옥양례)는 17일, 학부모회가 중심이 되어 학부모의 눈높이 맞도록 계획하고 운영하여 진정한 의미로 2023학년도 상수초등학교 학부모 총회를 운영했다.

이날 상수초등학교 전체 65가정 중 28가정이 참여(참여율 43%)하여 학교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매우 높음을 느낄 수 있었다.

학부모 총회에서 전년도 학부모회 활동 보고, 학부모회 활동 결산 보고, 학부모 임원 선출,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선출, 학부모회 활동 계획을 심의 및 의결했다.

또한, 학부모 총회 이후 학부모 역량 강화를 위한 학부모 체험 연수를 운영했다.

상수초등학교 사서교사가 강사가 되어 ‘우리 아이 집중력 향상을 위한 아로마 스틱 만들기’를 주제로 학부모 연수를 운영했다.

새 학기가 시작되는 시기에 이번 학부모 연수를 통해 회원들이 서로 알아가고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상수초등학교 학부모회가 하나가 되는 기회가됐다.

홍기옥 상수초등학교 학부모회장은 “상수초등학교는 교육공동체 모두 각자의 역할에서 최선을 다해 학교 비전인 큰 꿈을 가꾸는 모두가 행복한 작은 학교를 만들고 있다”며 “학부모회에서는 앞으로도 학교 교육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며, 나와 내 아이가 다니는 상수초등학교가 자랑스럽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