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서득창 제15대 동두천시 재향군인회장, 취임식가져....
상태바
[단독] 서득창 제15대 동두천시 재향군인회장, 취임식가져....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3.0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동두천시 행사 중 최고 많은 사회 단체장 몰려.....
동두천시 재향군인회 제15대 회장 취임식을 마치고 보훈관련 단체장들이 기념촬영을하고있다.
강명원 경기도회장과 서득창 취임회장이 꽃다발을 받고 감사 인사를하고있다.
서득창 취임회장이 최항석 엔에프 푸드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있다.
서득창 취임회장이 김정안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이사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있다.
김승호 시의회 의장이 축사를하고있다.
김정안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이사장이 서득창 회장과 협약식을 갖고 후원을 약속했다.
서득창 회장이 장학금을 전달하고있다.
서득창 제15대 동두천시 재향군인회장 취임을 축하해주기 위해 참석한 각 시,군 재향군인회장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단독] 제15대 동두천시 재향군인회 취임식(이임 직대회장 양순종,취임회장 서득창)이 17일 오후5시 동두천농협 하나로웨딩홀 2층에서 김성원 국회의원,김승호 시의회의장, 박상덕 부시장,임상오 도의원, 이인규 도의원, 황주룡 부의장,박인범 시의원,김재수 시의원,임현숙 시의원,정경철 문화원장,남창수 경기북부보훈 지청장,강명원 경기도 재향군인 회장,남궁배 동두천시 보훈단체 협의회장,김성보 노인지회장,배용순 사회단체협의 회장,김정안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이사장,최항석 엔에프푸드 대표,형남선 (사)동두천시 자원봉사 센터장,각 시,군 재향군인 회장,동두천시 사회기관 단체장,회원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김가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내빈소개▲ 국민의례▲표창장수여▲회기 및 지휘권 이양,▲승진장,선임장 교부▲ 격려사▲ 취임사 ▲축사▲협약체결▲장함금&컴퓨터 전달식▲향군인의 다짐▲팝프레그룹 공연▲ 향군가 제창▲케익컷팅 순으로 진행됐다.

서득창 회장은 취임사에서 “제15대 동두천시 재향군인 회장 취임을 축하해주시기 위해 참석하여 주신 김성원 국회의원,김승호 시의장,박상덕 부시장,남창수 경기북부보훈 지청장,강명원 경기도 재향군인 회장,각시,군재향군인 회장을 비롯한 각 사회기관 단체장들을 모시고 취임식을 갖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또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고말했다.

서 회장은 “그동안 양순종 동두천시 재향군인회의 어려운 시기에도 1년여 동안 직무대행을 맡아오시며 책임을 다 하시고 떠나시는 양순종 직무대행님께도 경의를 표한다."고 말했다.

서 회장은 ”선배님들이 잘 닦아놓은 재향군인회를 위해 회원의 단합과 결속을 강화하고,대한민국 최고 안보단체라는 자부심을 바탕으로 시민의 안보의식을 강화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할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