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동두천시 인구정책 아이디어 공모전에 도전하세요~
상태바
2023년 동두천시 인구정책 아이디어 공모전에 도전하세요~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3.0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동두천시정 전경
사진 동두천시정 전경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동두천시(박형덕 시장)는 가파른 인구 감소 위기 상황에 대한 시민의 관심을 모으고, 나아가 동두천을 새롭게, 시민을 힘나게 하기 위한 인구정책을 발굴하고자 「2023년 동두천시 인구정책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전은 4일부터 6월 9일까지 진행되며, 동두천시 시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 주제는 동두천시 실정에 맞는 인구정책과 관련된 전 분야이다.

공모전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동두천시 홈페이지 일반공고에서 제안서 및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를 내려받은 뒤 접수 기간까지 기획감사담당관에 방문하거나 우편 또는 이메일(sms5060@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우수 아이디어 선정은 제안 소관부서의 1차 심사와 인구정책위원회 최종 심사 단계를 걸쳐 최종 확정되며, 결과발표는 6월~7월 이뤄질 예정이다.

최우수 제안자 1명에게는 시상금 100만 원이 주어지며, 우수상 2명과 장려상 5명 제안자에게는 각각 50만 원과 10만 원을 제공한다.

다만 이미 시행 중이거나 유사 사업에 대한 아이디어는 심사에 반영하지 않으며, 우수 제안이 없는 경우 수상작 선정이 이뤄지지 않을 수 있다.

동두천시 관계자는 “인구정책에 도움이 되는 실현 가능하고 지속가능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적극 제안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