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 국가보훈부 장관 감사편지받아
상태바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 국가보훈부 장관 감사편지받아
  • 이종호 기자
  • 승인 2023.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민식 국가보훈부 장관, 본 회에 호국보훈의 달에 보내주신 관심과 지원에 감사,
백호현 이사장
백호현 이사장

[동두천.연천=이종호 기자] 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장이 박민식 국가보훈부 장관으로부터 감사편지를 받았다.

박민식 국가보훈부장관은 “2023년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한 희생과 헌신을 국민과 함께 기억하고 기릴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귀 법인단체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면서”여러기관과 단체의 도움으로 제68회 현충일 추념식과 6.25전쟁 제73주년 행사를 뜻깊게 치러낼수있었다.“면서”특히 '끝까지 찾아야 할 121879 태극기' 배지달기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신데 대하여 감사한다.“고 전했다.

박 장관은 또 "제복근무자 감사 캠페인에 솔선수범 참여해 주셔서 제복근무자의 긍지와 자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고 보훈병원과 보훈요양원 위문은 몸이 불편하고 연로하신 국가유공자들께 큰 힘이 되었다."면서" 윤석열 대통령께서는 자유대한민국은 자신을 던져 나라와 국민을 지켜낸 영웅들의 피 묻은 군복 위에 서있다.”고 강조하셨다."고 밝혔다.

국가보훈부는 “피 묻은 군복의 의미를 깊이 새겨,”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영웅들을 기억하고,최고로 예우하는 일류 보훈문화 조성에 최선을 다 할 것이라.“강조하면서” 호국보훈의 달에 보내주신 각별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리며 위 기관 단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감사를 표했다.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가  지난 2022년 6월 황기철 국가보훈처장으로부터 감사편지를 받은 이후 국가보훈부 승격에 이어 두번째 국가보훈부 장관으로부터 감사편지를 받은것은  본회가 지역보훈문화행사에 큰 역할을 해오고있다는 것을 인정해주고 평가를 받고있는것이라."면서" 많은 곳에서 축하전화와 축하메세지를 전해주고있다.

한편 UN정전협정 제70주년을 맞이하여 펼쳐지는 제7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은 오는 10월7일,8일 1박2일 연천 전곡리 구석기유적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