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단과 정책간담회
상태바
연천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단과 정책간담회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3.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은 29일 군청 상황실에서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단과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경기도의회 국민의힘과 경기도 각 시·군이 함께 지역별 정책과 예산 수요를 파악해 지역 현안을 공동으로 해결하기 위해 마련한 현장 정책간담회이다.

이날 김덕현 연천군수를 비롯해 김정호 대표의원, 양우식 수석부대표, 오준환 정책위원장, 김영기 정무수석, 이은주 기획수석, 이애형 수석대변인, 이혜원 소통협력수석, 오창준 청년부대표, 윤종영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현안을 논의했다.

김덕현 군수는 도의회 국민의힘 대표단에 ▲테마형 접경거점지역 조성(임진강 고랑포구 관광자원화 사업) ▲태풍전망대 안보관광 인프라 구축사업 ▲옥계~군남 간선관로 개량사업 도비 지원 ▲지방도 371호선(두일-석장) 도로확·포장공사 도비지원 ▲지방도 371호선(적성-두일) 조속 추진 등을 건의했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오늘 간담회를 통해 연천군 발전을 위해 군민 모두와 함께 더욱더 의지를 갖고 나아가야겠다는 힘을 갖게 되었으며 국민의힘이 연천군의 힘이 되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호 대표의원은 “오늘 건의하신 여러 정책 사업들은 다각적인 검토를 통해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연천군 발전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