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제9회 청산면민의 날 기념 한마음체육대회
상태바
[단독]제9회 청산면민의 날 기념 한마음체육대회
  • 엄우식 기자
  • 승인 2023.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년만에 개최되는 체육대회 면민이 하나되는 축제가되길....
제은석 청산면장이 기념사를하고있다.
제은석 청산면장이 기념사를하고있다.
선수대표선서
청산면 각리 선수단 입장
난타 공연

[연천=엄우식 기자][단독] 제9회 청산면민의 날(면장 제은석.체육회장 이성현) 기념 한마음체육대회가 9일 오전 10시 청산중학교 운동장에서 김덕현 연천군수, 김성원 국회의원, 심상금 연천군의회의장,김흥준 제5보병사단장,김미경 부의장,박영철 군의원, 군의원,최종철 전곡농협조합장,최용만 연천군체육회장,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지관길 연천군자원봉사센터장,송병서 전곡읍 체육회장,어담 청산면 리협의회장,청산면민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이날 제은석 청산면장은 기념사에서 “이번체육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룰수있도록 도움을 주신 각 리장, 노인회장,새마을지도자, 부녀회장님과 장소를 제공해주신 교장선생님께도 감사를 드린다.”면서“ 오늘 이 행사는 우리면민 모두가 하나되어 화합하고 친목을 도모하는 만남의 축제의 장으로 체육대회를 통하여 청산면민의 역량을 하나로 모으고 그 힘을 바탕으로 새로운 청산면을 건설할 수 있는 계기가 되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제 면장은 “사람이 꽃보다 아름답습니다. 청산면민 여러분이 5년만에 한자리에 모여계시니 더욱 꽃 보다 아름다운 청산면민의 날이 되신것같다.”고 말했다.

이성현 체육회장은 대회사에서 “바쁘신 가운데도 불구하시고 참석하여 주신 김덕현 군수, 김성원 국회의원,심상금 군의회의장,군의원,내,외귀빈,그리고 청산면 체육회원,면민여러분들께도 감사 말씀을 드린다.”면서“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다고합니다.오늘 서로의 몸을 부딪치며 어우러지는 과정을 통해 마음이 건강해지는 힐링의 자리가 되기를 바라며 본 행사를 통하여 청산면민이 하나가되는 체육대회가 되시기를 기원한다.“고말했다.

이날 청산면민의 날 한마음 체육대회는 ▲식전공연▲ 개회식▲ 축하공연▲ 체육대회▲ 노래자랑및 초대가수공연▲ 행운권 추첨및 폐회식 순으로 진행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