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노곡초, 모두가 함께하는 ‘한마음 가을 운동회’ 개최
상태바
연천노곡초, 모두가 함께하는 ‘한마음 가을 운동회’ 개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3.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 백학면 노곡초등학교(교장 박기천)는  12일 유·초 전교생, 교직원, 학부모 및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한마음 가을운동회’를 실시했다.

‘한마음 가을운동회’ 프로그램은 학년별 달리기, 협동 제기차기, 고구마 릴레이, 이어달리기, 줄다리기 등 다양한 종목으로 진행했다.

특히 어르신 종목인 고구마 릴레이에 지역의 어르신들도 참여해 운동회를 빛내주었고, 학생들은 신나게 웃고 큰소리로 응원하며 운동회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학부모회에서는 학생들의 학생자치회 의견을 받아들여 닭꼬치와 회오리 감자, 떡 등의 간식과 음료수를 준비해 한마음 가을운동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한마음 가을운동회에 참가한 4학년 이 모학생은 “언니, 오빠, 동생들과 함께 경기하고 응원하니 더욱 재미있었어요. 그리고 간식으로 닭꼬치도 먹고 회오리 감자튀김도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즐거워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기천 연천노곡초등학교 교장은 “학생, 교직원, 학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한마음 가을운동회를 통해 연천노곡 교육가족이 서로 협력하고 즐기는 화목한 학교문화가 조성되고, 학생들이 즐겁게 끼를 발산하는 모습을 보니 매우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이런 교육 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