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대한민국무공수훈자회 동두천시지회,6.25참전회원,유족회에 위문품 전달
상태바
[단독]대한민국무공수훈자회 동두천시지회,6.25참전회원,유족회에 위문품 전달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3.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25참전 전우회, 유족회에 항상 감사한 마음......
이도재 무공수훈자회장과 회원들이 참전 전우회와 유족회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이도재 무공수훈자회장이 인사말을하고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단독] 대한민국무공수훈자회 동두천시지회(회장 이도재.사무국장 김용구)는 21일 오후2시 보훈회관 4층 대 회의실에서 6.25참전 회원,유족회원,환우가족,무공수훈자회원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족고유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추석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날 이도재 무공수훈자회 동두천시지회장은 인사말에서 “ 동두천시가 기부단체로부터 받은 200만원의 기부금을 무공후잔자호전달받아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를 회원들과 논의하여 나라를위해 고생하신 .6.25참전 전우,유가족들에게 좋은일을 하자는 결론을 오늘 전달식을 갖게됐다.”고 말했다.

이 지회장은 또 “무공수훈자회의 좋은 선행 이야기를 들은 무공안순옥 회원께서 40만원을 기부해 더 많은 유가족들에게 전달할수있게되어 감사하다.”면서“ 이번 전달은 고령으로 배달이 어려워 무공수훈자회원들이 직접 유족회원들의 가정에 직접 배달해기로했다.”고말했다.

6.25참전 전우회원들은 “ 무공수훈자회도 어려운데 추석명절 물품까지 전달해주시는 마음에 고마움이 배가되고 있다.고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