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5회 소요단풍문화제’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펼쳐져
상태바
‘제35회 소요단풍문화제’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펼쳐져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3.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동두천시는 22일 소요산 야외음악당에서 제35회 소요단풍문화제 및 제14회 어유소장군 행차 재현 행사를 개최했다.

동두천문화원 주관으로 열린 행사는 관내 예술단체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소요산 초입부터 야외음악당까지 ‘어유소 장군’ 승전 행렬이 열렸고, 승전보고와 사패지 하사가 이어졌다.

재현행사에는 배우 임동진이 어유소장군역, 윤기원이 여진족 적장으로 열연하고 박형덕 동두천시장이 성종 역할로 특별출연한‘어유소 장군’뮤지컬 갈라쇼가 많은 관객들의 호응 속에 이어졌다.

이어 배우 윤기원의 진행으로 사자춤, 아리랑원코리아 축하공연이 진행됐고, 초대 가수 도시아이들과 원플러스원 공연으로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그 밖에도 각종 체험 및 전시, 먹거리마당, 특산물 소개 부스가 운영되어 단풍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했다.

박형덕 시장은 “가을 단풍이 아름답게 물드는 경기의 소금강, 소요산에 오신 시민 여러분과 관광객 여러분들 환영한다. 오늘 다양하고 훌륭한 공연을 보여주신 배우들과 예술인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소요단풍문화제와 함께 가을 소요산의 아름다움을 눈에 담아 가시고, 앞으로도 문화 가득한 동두천을 자주 찾아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