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2023년 헬로 DDC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동두천시, 2023년 헬로 DDC 페스티벌 개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3.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랍 더 비트!”

동두천시가 다음달 3일부터4일까지 2일동안 보산동 관광특구에서 「2023년 헬로 DDC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동두천시가 주최하고 경기문화재단이 주관하여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캠프보산 맥주축제, 캠프보산 마칭쇼, DDC 콘서트 등 풍성한 볼거리로 꾸며진다.

축제 1일 차인 11월 3일(금)에는 경기도 내 청년 예술인을 발굴하는 음악 경연대회 ‘경기청년 뮤직 콘테스트’와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캠프보산 맥주축제’가 열린다.

축제의 메인 공연인 DDC 콘서트에는‘회전목마’라는 곡으로 2021년 음악 차트를 강타한 래퍼 ‘소코도모’와 쇼미더머니 9 준우승자인 ‘머쉬베놈’, 파워풀한 랩을 선보이는 ‘던밀스’, 동두천 래퍼 ‘폴로다레드’가 출연한다.

2일 차는 Again 1980 동두천여상 고적대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캠프보산 마칭쇼’퍼레이드 공연이 포문을 열고, 다양한 수제 공방 제품과 공예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디자인아트빌리지 공방 플리마켓’이 진행된다.

또한 DDC 콘서트에는 한국 힙합을 대표하는 프로듀서이자 래퍼인 ‘기리보이’와 쇼미더머니 9 우승자 ‘릴보이’, 3인조 힙합 그룹 ‘리듬파워’ 등이 출연한다. 그 밖에 DDC 시네마 상영, 버스킹 공연, 즉석 이벤트 게임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이번 페스티벌이 지역 상권 활성화는 물론 동두천을 많은 관광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경기 북부를 대표하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축제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동두천시청 관광휴양과(☏ 031-860-2275)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