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연천 대광,천년전우 희망나드리, 힐링축제
상태바
[단독] 연천 대광,천년전우 희망나드리, 힐링축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3.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서면 대광리 상인들의 의사 소통을 통한 상인회 결속력 강화를위해....
김덕현 연천군수가 축사를하고있다.
김성원 국회의원이 김현주 상가번영회장을위해  그동안의 노고를 칭찬해주고있다.
연천군의회의원들과 내빈들...
5보병사단 군악 장병들이 식전공연을 하고있다.
류병춘 5보병사단 36여단징이 인사말을하고있다.
임성일 5보병사단 27여단징이 인사말을하고있다.

[연천=엄우식 기자][단독]   연천군 신서면(면장 김승주) 대광리상점가 힐링축제인 대광,천년전우 희망나드리가 김덕현 연천군수, 김성원 국회의원,심상금 연천군의회의장,류병춘 5보병사단 36여단장,임성일 5병사단 27여단장 김미경 군의회 부의장,박영철 군의원, 윤재구 군의원,배두영 군의원,임철진 연천농협조합장,남병근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장,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신영옥 신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회장,서진근 신서면 주민자치위원장,사회단체협의회장,방금자 신서면 새마을부녀회장,주민,장병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연천군 신서면 대광리,천년전우 희망나드리는 대광리상점가 희망상권 프로젝트 사업은 지난4월부터 오는12월말까지 경기도,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연천군이 사업수행은 대광리상인기획단,대광리상권희망상권 프로젝트사업단이 수행하고 있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축사에서 “상승5사단이 있기에 오늘 이 자리가 만들어졌고 신서면 대광리의 무한한 성장과 가능성이있다면서 이 자리를 참석해 주신 36여단장,27여단장에게 큰 박수를 보내자."고 말하면서" 객석을 꽉 채우신 천년전우 여러분이 자랑스럽습니다. 기획,연출을한 김현주 회장에게도 감사 인사를드린다."고 말했다.

김 군수는 "제1회 대광리상점가를 중심으로 리틀야구대회가 시작된다고합니다. 이런 아이디어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지역을 위해서 대광리 상점가를 살리고자하는 것이라.“면서” 지난해 연천군 아마추어 독립야구단 리틀야구가 고대산 야구장을 활용해서 신서면의 마중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김현주 상인회장인 인사말에서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시고 대광,천년전우 희망나드리에 참석해 주신 김덕현 연천군수, 김성원 국회의원,심상금 군의회장님을 비롯한 군의원님들 특히 5보병사단 36여단장님,27여단장님과 장병들에게 감사인사를 드린다.”고말했다.

김 회장은 “연천군의 최북단지역인 대광리 지역상권살리기 프로젝트 일환으로 추진되는 사업이니 만큼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면서“ 신서면 주민들과 군 장병들이 함께 즐겁게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으니 마음껏 즐기시고 행복한 시간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광리상점가 희망상권 프로젝트사업은 추억,희망으로 도약하는 대광리상점가 특화광장 조성사업,대광리 희망마켓 문화장터 구축 운영사업,대광리상점가 특화상품개발및 온라인 홍보사업,상인자생력강화사업,대광리상점가 협동조합설립운영사업을 추진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