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단독] 2024년 갑진년 소요산 해맞이 행사
상태바
[포토단독] 2024년 갑진년 소요산 해맞이 행사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4.0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하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근하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박형덕 시장이 새해인사를하고있다.
이종철 동두천애향동지회장이 새해 인사말을 하고있다.
갑진년  소요산 해맞이 행사를 위해 참석한 동두천시 내,외귀빈들이 새해인사를 하고있다.
새해 정상을 오르지 못한 방문객들과 시민들을 위해 드론 영상을 보였다.
동두천애향동지회가 마련한 새해 아침식사를 제공받기위해 긴 줄이 늘어서있다.
새해에도 소망이루시기를 기원했다.
박상흥 민주평통시협의회장,김관목 전 예총회장과 함께.....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포토단독]  "갑진년 새해 용의 힘찬 기운을 받아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일이 이루어지는 행복한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2024년 갑진년 소요산 해맞이 행사가1월1일 오전 6시부터 소요산 야외공연장에서 박형덕 시장, 김성원 국회의원,임상오 도의원,이인규 도의원,황주룡 시부의장,시의원,김성보 노인지회장,정경철 문화원장,박상흥 민주평통동두천시협의회장,남병근 더불어민주당 동두천,연천지역위원장,목현균 동두천농협조합장,황인숙 새마을금고 이사장,윤한옥 여성단체협의회장,이종철 동두천애향동지회장,윤광회 새마을지회장,김경식 예총회장,권태연 동두천시자율방범연합대장,이철현 NH농협은행 동두천시지부장,심우현 범시민대책위원장,김용일 동두천시주민자치위원장, 이철규 의소방연합대장,각 기관단체장,시민등 1,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2024년 갑진년 소요산 해맞이 행사는 동두천시애향동지회(회장 이종철)가 주최/주관했으며 해맞이 행사에 참여한 시민,등반객 2,000여명에게 양평해장국,막걸리, 떡,귤등을 대접하고 새해 첫 인사를나누며 한 해 만복인사는 나누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